Event

바리, abandoned

바리 abandonded

바리 ㅣ abandonded

(주)프릭스미디어시스템즈
HDA24, HPS246, WM2

5월 29일 국립극장 달오름에서 국악 크로스오버 공연 바리, abandoned가 있었습니다. 본 공연은 국립극장에서 7월 한달간 진행되는 ‘여우樂’페스티발을 앞두고 진행된 공연입니다. 여우樂페스티발은 여기 우리 음악이 있다의 준말로 올해 5번째를 맞습니다. 본 공연의 전초로 ‘Bari, abandoned’라는 주제의 공연이 올려졌는데요. 본 공연에 LSS HDA24와 HPS246이 사용되었습니다. 스택모드로 사용해야 한다는 제한된 조건 안에서 공간의 특성을 고려하여 어레이 각도를 조정하였습니다. 좌우 120º 디스퍼션을 가지고 있어 공간을 채우기에 충분하였고 무엇보다 앞뒤 고르게 직접음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현장에서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본 공연은 (주)프릭스미디어시스템즈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실내에서 공연을 하면서 가장 답답했던 부분이 하이대역의 해상도였던 것 같아요. 이번에 실내에서는 처음으로 HDA24를 사용해 봤는데 HF대역의 해상도가 예상했던 것 보다도 훨씬 훌륭해서 저도 놀랐습니다. 120Hz 로우컷을 한 상태로 센터에서 들었을 때 바로 눈 앞에서 노래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미드레인지가 비어서 정돈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LSS 스피커를 다루며 놀랐던 점은 미드레인지가 탄탄해서 조금만 정돈하면 원하는 사운드를 힘있게 뽑아낼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하이대역의 해상도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 (주)프릭스미디어시스템즈 곽정용 대리

(주)프릭스미디어시스템즈는 콘서트, 이벤트, 인스톨 및 공연 기획 등 다양한 경험을 동시에 축적하며 성장해 가는 건강한 기업입니다.

http://upri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