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ng Love Project

아름다운문화만들기 프로젝트 – 5월

SLP_head

<아름다운 문화만들기 프로젝트> 5월ONE DAY CAFE가 지난 주말 5월 31일에 영등포구청에 있는 하자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문화만들기 프로젝트>는 Acts29cafe와 LSS가 함께 하는 문화기획 프로젝트로 원데이카페를 통해 들어온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고 실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5월 ONE DAY CAFE 하자센터와 신촌에서 들어온 수익금은 이번 태국 치앙라이 지역에 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커피농가로 전해집니다.  크고 작음을 떠나 작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사회가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번 하자센터에서는 신촌에서 수고해 주셨던 오한나, 이지연님, 그리고 김사무엘님과 라파, 그리고 템테이션의 무대로 야외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2부에는 식품연구원 한종우, 중의사 신영종, 프로그래머 김영수님의 3인3색 커피토크쇼로 진행되었습니다. 작은 움직임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과 기대감으로 함께하는 아름다운 문화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기부문화가 심어질 수 있게되길 바래봅니다.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과 크루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먼 걸음 해주신 분들과 하자센터에 감사드립니다.

5월 ONE DAY CAFE수익금은 지진피해를 입은 태국 치앙라이 커피농장에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