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14 LSS PARTNER’S DAY

아름다운 문화만들기 프로젝트
LSS PARTNER’S DAY

LSS PARTNER’S DAY_3rd story

4월 28일(월)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주)프릭스 미디어 시스템즈(이하 프릭스)에서 LSS 데모 파티가 있었습니다. LSS 한국과 함께 아시아 전역을 담당하고 있는 SPC는 LSS의 기업 문화를 그대로 한국에 이식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리를 듣는 다는 것이 단순히 물리적인 부분만을 다루는 것만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음악을 듣고 즐기기 위한 하나의 형태인 것 같습니다. LSS는 음악과 함께하는 파티 문화를 바탕으로 긴 시간 성장해 왔습니다. LSS의 DNA 그대로 저희 LSS KOREA에서도 동일한 모습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첫번째 스탠딩 파티를 시작으로 아이스 파티, 그리고 세번째로 바베큐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바베큐 파티를 제법 크게 준비를 했었지만, 여러 정황상 계획대로 진행하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겠다 판단하여 공연을 데모로 대체하고 파티를 축소하게 되었습니다. 늘 애쓰시고 고생하시는 많은 음향하시는 동지(감히 동지라고 표현해 봅니다 ^^)들에게 약간의 릴렉스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내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이번 파티는 계획과 달리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분들도 계신데 몹시도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번 데모 파티에서는 ST17, SB17, OCTO18 조합과 HDA24, HPS246의 조합으로 두 라인의 어레이 스피커 시연을 선보였습니다. 외에도 포인트 소스 스피커들을 함께 시연해 드렸습니다. SP시리즈, PULCE시스템, LT60, PP4-10과 18″ 싱글 우퍼 OCTO18 조합, 그리고 모니터 스피커 들을 선보여 드렸습니다. 랜탈, 시공, 컨설팅, 그리고 프리랜서 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소식을 듣고 찾아 주셨습니다. 비도 오는 가운데 먼 길 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SS파트너와 바르고 건강한,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늘 힘쓰겠습니다.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미처 모시지 못한 분들께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MANY THANKS AND LOVE TO PRIX, Z9, BRIGHT MY, and GIUSEPPE LARUF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