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ng Love Project

LSS ONEDAY CAFE’ 감사합니다!

LSS ONEDAY CAFE
아침이 되어서야 정산을 마무리 해 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드린대로… 커피도 도네이션을 받았고, 에이드류도 모두 도네이션을 통해 여러분께 대접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바쁜 일정을 마다않고 와서 애써주신 Acts29 cafe 바리스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방문 하시는 분들에 따라 SPC에서 기부하는 것이 원래 취지였는데..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그 자리에서 기부박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289,000원, 그리고 50달러가 모아졌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명단에는 50분 약간 안되는 인원으로 파악이 되는데 만들었던 컵과일 숫자로 파악을 해보니 2~3개를 드신것까지 예상해서 파악해보니 대략 60~70분 정도가 방문해 주신 것으로 추정되네요.

명단에 이름 적지 못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제가 미처 챙기지를 못했어요.. 감사합니다.
인천에서, 평택에서, 교통체증에 토나올 서울에서, 멀리 멀리 지방에서 올라오시다가 결국 포기하고 되돌아 가셔야 했던 분들… 감사합니다! 바쁜 시간… 얼마나 귀한 시간인지 알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회사 “땡땡이”를 감행케 해 죄송합니다! ^^;

월요일 일정이 도저히 불가능해서 직장인들이 가장 바쁠 화요일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걸음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무엇보다 따뜻한 마음을 걸음해 주신 분들을 통해 배우게 되어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잘 놀겠습니다. 언제나 처럼 따뜻한 응원과 격려, 그리고 매서운 조언 늘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중에 열매나눔인터내셔널 재단에 기부금과 여러분들의 명단을 함께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따뜻한 마음과 걸음 감사드립니다.

LSS & SPC 드림_

열매나눔 인터네셔널 관련 포스팅입니다.  http://blog.naver.com/myi_hope/220457620734